스페이스골드벽원의료재단 추진위, SG골드그룹 연예인축구단 2024년 힘찬 행보 시작
스페이스골드광고타임즈
기사 입력 2024.03.15
스페이스골드 벽원의료재단 설립추진위원회와 SG골드그룹 연예인 축구단이 2024년을 맞아 힘찬 행보를 시작했다. 연예인축구단은 프리스타일 축구 우희용 감독과 개그맨 나경훈 단장을 필두로 하는 축구단이다. 단원은 열정적인 연예계 인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의 열기와 실력으로 관중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페이스골드 벽원의료재단 설립추진위원회는 의료 서비스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로, 이번 연예인 축구단을 통해 사회적 이해와 연대를 증진시키고자 한다. 또한, SG골드그룹은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축구단을 통해 스포츠를 통한 문화 교류와 활성화에 힘쓸 것으로 예상된다.
연예인축구단은 다양한 이벤트와 카리스마 있는 경기력으로 관중들을 매료시키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을 거라 예상하고 있다. 이들은 단순히 축구 경기를 펼치는 것을 넘어서, 사회 공헌 활동과 함께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증진시키는데도 힘을 쏟고 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연예인축구단의 행보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좋은 예시로 평가되며 그들의 활동은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에도 기여하고 있다.
연예인축구단 구단주 제일병원 스페이스골드 벽원의료재단 설립추진위 심원일 명예총회장, 정의철 제일병원병원장과 SG골드그룹은 이번 연예인 축구단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더 많은 사회적 가치를 찾고 앞으로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SG골드그룹 강상묵 본부장 / 기자
<저작권자 ⓒ 스페이스골드광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